2022/06 3

소녀시대, 어디까지 왔니? (부제:내가 여름을 싫어하면서 좋아하는 이유)

단체 써니가 부릅니다. 드디어 5년만에 대답이 돌아왔다. 다시 세어보자 태연, 티파니, 써니, 유리, 서현, 효연, 수영이와 윤아~ 워허우어어🎵 아니, 이럴 떄가 아니지 모두 다 왔네, 드디어 온다구요 소녀시대가 온다구요 'Girls Are Back'이라구요 곧 온다는데 어디까지 왔냐구요 소시탐탐까지 왔구나 잠시 여기에서 오열타임 좀 목이 빠지는 줄 알았잖아 엉어어엉어어어어어엉 소시 컴백 프로젝트가 착착 진행이 되고 있는 것이 아직도 꿈인지 생시인지 몰라 나덕의 생신인 걸로 (퍽) 그래도 진짜가 돌아왔어요. 소녀시대님들이 케이팝 기강을 잡으러 눈에 보이는 곳까지 왔다구요. 역시 사람은 눈으로 봐야 느껴지는 것이 있고 실감도 나는 것 같습니다. 5년을 기다렸더니 7월달에 방송을 시작한다는 사실이 되게 빠르..

Hey, Girls 2022.06.17

예쁜 사람에게 예쁘게 말하기(부제 : 못나고 삐뚤어진 덕심)

어젯밤에 잠시 감성타임이 왔었는데, 딱히 특별한 계기는 없었고 문득 그렇게 떠올랐던 생각이지만 처음부터 안고 있던 고민과 고뇌였던 그 주제. '왜 나는 최애에게 말을 곱게 하지를 못하는가' 현재 상태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왠만하면 언급을 차단하고 있죠. 특히 매일 떠들고 다니는 트위터라던지... 네 트위터. 여기가 유령화 비슷하게 되어버린 이유의 하나기도 합니다. 얼마전에 쓴 후기도 보면 참 말이 더 곱게 쓸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반성을 하게 됩니다. '도대체 최애한테 왜그래요?' 왜긴 왜겠어요 내가 이상하고 삐뚤어진 거지. 심지어 야구팬처럼 팬질한다는 소리도 듣고 (자랑은 아닙니다 네버) 그래서 나름 길다고 하다면 긴 14년동안 같은 팬들한테 공격도 많이 받았고 외면도 많이 당하고, 때로는 주저하시는..

Lalala 2022.06.05

간만에 이것저것요것 잡담 2022년 6월

휩휩휩휩 딥딥딥딥 효연이 싱글이 나올 때 마다 생각을 했죠. 왜 디싱만 내느냐 디제이효를 몇년이나 하고 있는데 (그 뒤 스엠욕은 생략) 그러던 디제이효가 드디어 미니앨범을 냈지요. 정규앨범이야 성에 차기는 하지만 실물앨범이라도 만족하면서. 신곡 2곡과 기존곡을 함께 모아보니 이거 명반이네 그려 -ㅂ- 앨범 아트랑 컨셉이 아주 형형색색하지만 이디엠 기준으로 보면 이정도는 얌전한 편이니 굳굳 최애곡은 2020년 내내 애플뮤직 청취수 1위를 자랑한 DESSERT이었기는 했는데, DEEP이 점점 스며들더니 생각이 없어지면 환청이 들립니다. ‘딥딥딥딥 내게 좀더 깊이 휩휩휩휩’ 이거 훅크송이였냐며 ㄷㄷㄷ 손동작도 휩휩이고 싶었으나 제가 하면 허우적허우적이죠 그래서 잠자코 듣고 심적 댄스만 추는 걸로. 스튜핃도 노..

Lalala 2022.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