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이거슨 바로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과, 전국의 국군장병 오빠들의 충성을 등에 업고, 대한해협을 건너 드디어 일본상륙작전의 개막을 알리는 신호탄이며, 작전에 임하는 위풍~당당한 9명의 소시부대 여전사들의 기상을 뽐내는 사진이었던 것.입.니.다.
- 욥행늬우스 -
산케이스포츠에서 한국 그룹이 일본에 진출한다는 발표기사 치고는 크게 터트려주네요.
역시 소말 컨셉이 일본쪽에는 그렇게 인상적이었나봅니다.
그렇죠, 한국의 탑 걸그룹은 이런 폭풍맵시 유리를 중심으로 해서,
뽀대가 아주 좌르르르, 보기만 해도 반짝반짝 눈이 부시고 일사불란 팀웍과 실력이 끝내주니까요. 훗훗~
그런데, 왜 자꾸 소시를 언급할 때마다 각선미 다리드립을 해대는지 신경은 쓰이네요. -''-)
물론 우리 소녀들 다리는 모프로그램에서 CG라고 착각할만한 천만불짜리 다리,
-''-)?
우선 써니양, 일본에서 뭘 사니? ㅋㅋㅋ
이곳의 발음구조상 이름은 어쩔 수 없네요. 특히 유리양은 번역기만 돌리면 '백합'으로 탈바꿈하니까 알아서 해석하십시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나이를 만 나이로 헤아리거든요, 8월에 진출할 즈음에는 티파니랑 서현이가 한 살을 먹었을테니까, 21살 언니라인 : 태연 - 제시카 - 써니 - 티파니 20살 중간나이라인 : 효연 - 유리 - 수영 - 윤아 19살 막내 : 서현
라인이 형성이 되는 겁니다..
어머낫, 효율셩융이 같은 나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참 친절하게도 멤버들의 키와 장기 등의 프로필이 표로 수록되어 있네요.
키는 포털사이트에서 주장하는 프로필 수치..,
대체 무슨 의도얌? ;-ㅂ-)o 단신들 화이팅!!
그리고, 소시의 일본진출 뉴스에 대해 짹짹이를 통해 전해져 온 타워레코드 K-POP
담당직원 겸 여팬님들의 감격적인 코멘트.
어떡하지? 소녀시대의 일본진출 뉴스 때문에 너무
흥분해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요...! 아무튼 지금부터 gee의 안무연습 맹훈련을! (요)
"Kissing You"부터 소녀시대를 좋아하는
저는, 아침부터 계속 눈물을 글썽글썽 거리고 있어요 (우는 눈) 드디어! 드디어 일본에서 볼 수있는 날이 오다니!!!!! 아무튼
안무를 전부 다시 체크해서, 활동곡은 8월까지 전부 춤출 수 있도록...! (나)
오늘은 소녀시대의 뉴스로 폭풍우와 같던 하루였습니다.저녁에 유니버설 관계자분을 만났는데, 흥분이 가라앉지 않은 채로 「소시는 일본어로 부르지 않아도 됩니다~!소시는 소시답게,여신처럼 안무를 해준다면 그걸로 된거에요!」라고 나도 모르게 열변을 토한 바보같은 저입니다...(요)
;`ㅂ′) 이 분들 안무를 외워서
어디에다 써먹을까 싶었더니, 쇼케이스때 몰려가서 죄다 무대를 보며 함께 춤춰댈 기세!!!!
HMV시부야점의 기막힌 소시백과사전보드를 만든
얼굴 모를 여덕 점원님도,
마침 가게도 8월달에 문닫겠다 (:ㅅ:) 그 날 사이좋게 함께해요.
저는 별 생각이 없어서뤼...당장 오늘 청불 썬율 막방 있는 날이라서 이것 부터 어떻게 넘기고 나서 생각해 봐야 겠어요. (:ㅅ:)
아무튼, 첫 공격(?)부터 DVD로 밀고들어가는 에셈의 속셈은 알 길이 없으나, 언제나 믿고 꿈도 열정도 다 주고 싶은 소녀들이니
에셈님과 나유타웨이브님이랑 일본팬들이랑 한국에서 응원을 날리는 소원들이랑 짝짜꿍 잘 해나갈 거라 믿습니다,
이런 말이 있죠.
실수는 영원한 실패가 아니다. 실패를 해서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실패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