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la

쥔장의 자문자답 (혼자서 잘 놀아보세)

M.HEYURI 2012. 10. 5. 23:40


10Q/10A

궁금해 하지 않아도 심심해서 올려보는 
쥔장이 맘대로 선택한 자문자답 10
Q1 : 요즘 쥔장은 살아있긴 한 것인고?
A : 미안해요 살아 있어서 이런거나 쓰고 있네여. 팬심도 살아 있구요 퍼덕퍼덕 -ㅂ-)9
Q2 : 요즘 쥔장은 팬질을 하고나 있는 것인고?
A : 글은 뜸해도 언제나 떡밥은 제 두 눈 속에 -ㅂ-)/ 트위터만 가보시면 그렇게 미치도록 바뻐도 하루에 꼭 한두번은 트윗합니당.   
Q3 : 요즘 쥔장이 구입한 것들은 무엇인고?
A : 맥북프로 wt/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지난번에 말했고. 그 화면에 보겠다고 블루레이 드라이브도 샀구요. 블루레이들도 장만들을 했지요. 걸스 제너레이션 퍼스트 재팬투어, 소녀시대 비디오 컴플릿 콜렉션, I AM. 등등. ( -ㅂ-) .... 하아~
Q4 : 요즘에도 소녀시대이라 생각하는고?
A : 일본에 사는 저로서는... 요즘 K-Pop 분위기도 하락세를 타고 있고 우익들은 한국인들 보고 돌아가라 ㅈㄹ하고 (그럴수록 난 안 그런다 뿡) 소녀시대도 일본투어 이후로는 파파라치 빼고 활동이 워낙 없어서... 는 무슨!! 

일뜽그룹의 위엄오리콘 차트에서 시디, DVD, 블루레이 다 일뜽 머거쏘요~


판매량이 별로라 하시는 분들은 시디, DVD, 블루레이 둘 다 호화한정판을 지른 저에게 모독하시는 거에요...

Q5 : 요즘 쥔장이 가장 많이 팬질은 무엇인고?
A : 일년에 몇번 스케쥴을 안뛰는 소녀시대를 사란하눈 외국인 노동자가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팬질이 얼마나 되겠어요.
      소시관련 음반,디브이디,블루레이 지르긔...
Q6 : 요즘 쥔장이 가장 강렬하게 팬심을 표출한 일은 무엇인고?
A : 전에도 포스팅했지만 SM TOWN LIVE III in Tokyo Dome 욥룡이 퍼랭요정들이랑 목소리 싸움하다 장렬히 성대가 전사하기 직전.
Q7 : 요즘 쥔장의 통장은 안녕하신가?
A :HOOT, 가계부를 쓰면 매달 지출의 1/3은 소시관련 물품 구입비일듯...6개월 뒤에 할 일본투어 선행추첨에서 당첨된 공연 티켓값은 벌써 낼름 스엠님이 퍼가요♡ 일 스엠콘 3D 극장개봉을 한대요. 예매해야죠... 싱글 또 나온대죠 2주후에 정규앨범 나온대죠... 하아 신용카드로 스엠에 정기 납세하는 기분.
Q8 : 요즘 가장 한심하다 느껴진 일은 무엇인고 ?
A : 마몽드에서 어제 유리 꽃집을 열어서 이벤트를 하면서, 전화를 하면 유리 음성을 들을 수 있다는데... 국제전화 번호 찍고 연결했으나  자동응답머신의 음성만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으시면 휴대폰으로 걸어주세요' ... 님아 지금 휴대폰으로 걸고 있거든요.. 국제통화지만 -ㅅ-;A 
Q9 : 요즘 쥔장의 율빠지수는 얼마인고?

A : 지수로 따지자면 진짜 많이 하락했을 듯요. -ㅅ-; 앓앓한지 까마득하게 느껴지니. 대신 열라 아주 특정 부위만 뚫어져라 보는 버릇이 생긴 걸로 봐서는 덕후지수는 물만난 고기 같음. 어디를 보냐면... 쌍턱 -ㅂ- 임청하님 이후에 명품 쌍턱이나 활동기가 다가옴에 따라 다여뜨하는 듯한 모습에 쌍턱이 점점 사라져서 또 유감이네요 (여전히 집착쩔엌)

Q10 : 내 블로그를 구독하거나 즐겨 찾는 분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A : 저처럼 월급 입금되는 대로 스엠이 파가지 않도록  유혹에 강한 소원이 되세요  ^^ 그러길 힘들껄 m9(-ㅂ-)
       아무튼 지금도 소녀시대 -ㅅ)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