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이것저것요것 잡담 2022년 10월
가을인건가
믿기 힘드시겠지만 도쿄는 이번주부터 드디어 낮 기온이 30도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짝짝짞 👏
10월인데... 그래요 10월인데! 휴우...
이번 여름 전기세 결과를 이야기해드리자면... 생각보다는 덜 나왔습니다.
내가 전기를 많이 안 사용하는 덕후였던가... 그랬던가... 에어콘도 지난주까지 24시간 틀었는데...?
에어콘 고장날까봐 얼마나 둑흔둑흔 했는데..
8월달에 앨범을 거하게 지른 후유증 정도밖에 출혈은 적은 걸 다행이라고 여겨야 하나..
원래 9월 실버위크때 여행가려고 계획을 세우다가 태풍님들이 줄줄이 와서 다 포기한게 결과적으로 출혈을 막은 결과가 왔습니다.
어짜피 다음 앨범 나와도 이럴테니 대포를 또 비축하는 걸로 하죠 ㅎㅎ
그런데 갑자기 여름이 가서 옷장을 또 긴팔 긴바지로 바꿔야할 것 같은데, 또 몰라요 다음 주에 또 여름이 나 아직 안갔지롱 할 것 같기도 해서 한 주만 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포에버원 후유증
포에버원 듣다가 시작하면 잇츠럽 잇츠럽 하면 따라해야 할 거 같고
종이비행기 전주 아하,뚜두둥 나오면 눈시울이 뜨끈해지고
소시탐탐 복습은 당연히 하고 있고
놀토를 보면 저기 옆에서 문을 열고 줄줄이 소녀시대가 등장할 거 같고
매주 보고 있는 테이블 구성에서 팀전으로 바뀐게 아득한 거 같고
이번주 음방ㅇ 넥스트윅 뜨는 거 눈 앞에 환영이 나오고
써놓고 보니 심각한 거 같으네요. 그런데 나 빼고 다들 멀쩡한 거 같아 :ㅅ: 아니 내가 문제인 건 아는데...
아무튼 한여름의 꿈 같아요.
그러니까 연말에 그 겨울 디싱이라도... 선물처럼... 흡흡
요즘 수상한 율빠증식
제가 아무래도 트위터가 주가되다보니 탐라는 매일 지켜보기는 한데요...
소시 활동도 끝났고 굿잡도 끝났고 더존도 1회만 남겨놓았는데...
율빠들이 갑자기 늘어났어...응? 내가 어디 눈을 돌리고 산 것도 아니고 이유를 알 수 없이 늘어났어요.
요즘 탐라에 트윗들이 폭증하고 과겨영상까지 끌올당하면서 하하호호하는데 은근 소외감까지 들어요.
좋긴 해서 뭔가 눈 뜨고 아이스크림을 물린 기분인데 왜죠? 알려주실 분 계실려나 'ㅅ'?
그나마 요즘 흥한 떡밥이
머리 잘랐구나 이쁘다☺️ 드르륵탁… 머리 잘랐구나 이쁘다☺️ 드르륵탁…머리 잘랐구나 이쁘다☺️ 드르륵탁… 머리 잘랐구나 이쁘다☺️ 드르륵탁… 머리 잘랐구나 이쁘다☺️ 드르륵탁… pic.twitter.com/DnEISvzx1S
— 끼니 (@891205V) September 25, 2022
(왜 담아오기가 안되지)
이거인데.. 요거 땜인가요... 원레 권유리 저렇게 다정해요... 다들 모른척해요.. 아닌가 내가 익숙한건가...
아무튼 포에버원 입덕도 꽤 된다고 들었는데 입구는 어디든 환영입니다 -ㅂ-)/
떡밥이 15년치야 얼마나 많은데요 오히려 내가 부럽네요. 과거 떡밥같은 거 구하시는 거 있으면 즈화질이지만 드릴 수 있으니 트위터로 연락주세용 "욥행' 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