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URI



01 이번에는 일본에서의 3번째 앨범 「LOVE & PEACE를 내건 투어인데요. 우선 이번 앨범의 청취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이번 앨범곡은 전부 추천해드려요!!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구성되어 있어요♡

02 이번 앨범에서 개별적으로 아음에 드는 곡은 무엇인가요?

    「Gossip Girls」「motorcycle」은 정말 즐거운 분위기라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Everyday Love」은 감상적이라서 잠자기 전에 듣고 싶은 곡입니다.^^

     「Love&Girls」은 뮤직비디오를 팬 여러분들과 함께 촬영했던 추억이 있어서 떠올리면 기쁜 기분이 들어요.

     「LIPS」는 전체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제 브릿지 파트의 목소리와 분위기가 포인트입니다.

     「링가 프랑카」는 아주 상쾌하고 소녀시대다움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03 이번 앨범은 LOVE & PEACE를 컨셉으로 한 앨범인데, LOVE & PEACE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한 마디로 말하자면... 자유!! 음악이나 콘서트 등을 즐기는 방법은 사람마다 각자 자유이지만 그 안에 「LOVE&PEACE」가 담겨져 있어서,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04 일본에서 3번째 투어가 저번, 저저번 투어와 다른 점이 있나요?

     저번 투어보다 더욱 더 즐거운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두번째 투어를 거치며 여러분들과 즐기는 방법도 알게 되어서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05  일본팬분들과 접하면서 변한 것이 있습니까?

      애교를 배워서 써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웃음) '에~'라던지 리액션 흉내를 내곤 해요.

06  이번 투어(LOVE & PEACE)를 통해서, 일본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We are the one"

07 항상 여러분들이 열심히 일본어로 사회를 보고 있는데, 일본쪽에서 보내주는 성원 중에 어떤 말이 기쁜가요?

     한국어로 응원법을 해주시거나, 플랭카드를 만들어 주시는 걸 보면 소녀시대를 향한 SONE JAPAN의 마음이 전해져서 기뻐요♡

08 투어중에 징크스 같은 것 혹은 반드시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꼼꼼히 스트레칭한 후에 무대에 오르도록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몸을 충분히 움직이지 않고 무대를 하면 잘되지 않는 징크스가 있어요!

09 일본투어에서 가장 많이 먹는, 맘에 드는 음식을 알려주세요!

     「히츠마부시」를 저엉말 좋아해요!! 지나치게 좋아해서 2인분을 먹고 무대에 올랐더니 기운이 넘쳐서 혼난 적이 있습니다(웃음)

10 2번의 투어를 성공시키고 있는데, 이번 투어를 향한 각오를 알려주세요.

     제 몸을 불태우겠습니다!!(웃음) 지금까지 투어를 하며 얻은 노하우로 이번 투어는 더욱 더 숙련되고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게요.

11 투어를 기다리고 있는 팬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기다려주셔서, 그리고 기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2 3번째 투어 팜플릿을 간단히 소개해 주세요!

     평소와는 다른 커다란 사이즈의 팜플렛! 저희들의 커다란 비쥬얼을 즐길 수 있어서 신선한 것 같아요.

13 이번 투어 팜플릿은 이제까지 보다 더 어른스럽고 다른 일면이 보입니다. 촬영때의 이야기를 알려주세요. 

     흑백 이미지가 매우 분위기가 있어서 표정을 만들 때에도 어른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도록 의식을 했습니다.


번역 : 요팽 (http://heyuri.com)


질문 내용은 모님께서 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ㅅ; 실물을 하네다공항에서 잃어버렸..)


++


애교를 배워서 써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웃음) '에~'라던지 리액션 흉내를 내곤 해요.


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해넙 이번 콘은 대화도 일본어로 해주었네요~ 바로 알아들을 수 있어서 팬들이 좋아했을 것 같아요ㅎㅎ 콘에서 특히 유리는 뭔가 할때마다 분위기를 한번씩 바꿔주는 포인트가 되는게 참 좋네요. 성실한 준비와 실행을 잘 하는 유리, 짱 귀엽네요~~~~ 에~ ♥

    할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일본 활동이랑 앨범 굿즈등은 사고 싶게 만드는 정성이 있는 것 같아요ㅠ 인터뷰랑 브로마이드 같은 북클릿도 짱짱이네요 이번에도 전국일주를 하시나요? ㅋ


    2014.04.30 03:18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M.HEYURI 실수를 많이한 걸 느끼는지 요즘에는 자제하는 듯도 하지만 특유의 어록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하는 것은 여전한 것 같습니다. ^^ 늘열심히 한다는 증거도 되겠네요.
    관객들도 귀엽게 봐주고 좋아해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팜플릿은 발상은 좋은데 커서 들고오다가 분실해버린 것인 안타깝네요.^^;
    다시 구입할까 하고 고민중입니다. 그 외에도 아기자기한 굿즈들이 제법 되곤 하네요. 여유가 생기면 다시 고려해보는 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회사 스케쥴도 하드한 면이 있어서 전국일주까지는 못하고 갈 수 있는 만큼 참가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5월하순에 있는 고베공연이 될 듯 싶습니다.
    2014.05.02 00:5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