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SPAO

펠릭스캣과 만났다는 군요...



엄훠, 유리양이 미키마우스를 저버리고 펠릭스캣이랑 만나다니 어쩜 그럴 수 있어... (O-ㅅ-)=O3*)


펠릭스캣군은 참 좋은가봐요. 그래 누구와의 촬영인데... (두번째 먼산)



얼마나 좋으면 저렇게 펄쩍 뛰어대는고.



윤율펠(?)이에요. 펠릭스캣군은 드뎌 팬심이 폭발했군요. (세번째 먼산)



펠릭스캣은 이걸로 완전히 일코해제냐능 -ㅂ-)...... (O-ㅅ-)=O3*)

유리양은 기념사진(?)을 그냥 찍으실리가 없지요. 하긴, 센스하면 권유리인데.



급해서 아버님컴으로 해봤는데 화질에 난조가 심하네요.
죄송합니둥 ㅠㅠ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Yurui.kr/ BlogIcon 유르이(LovAEnAi) 분명 아침엔 폭풍 카리스마를 본 것 같은데...몇 시간 지나지 않아서 이런 귀여운 유리 양이...ㅠㅠㅠㅠㅠㅠㅠ 2011.04.22 15:38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그래요 아침에는 금발을 휘날리는 폭풍 카리스마 지금은 귀요미 냥이... (*-ㅂ-*) 앓이를 쉴 틈을 주지 않네요. 2011.04.22 16:26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almighty-yuri.tistory.com BlogIcon Almighty! 멜빵이랑 모자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 노란색도 굉장히 잘 받고ㅎㅎㅎㅎㅎ 어쩜 저렇게 종류 불문 모든 의류를 잘 소화하는지ㅋ_ㅋ 미키마우스도 좋지만 팰릭스캣과의 조우도 훌륭하네요ㅎ_ㅎ 정말 만화영화에 나오는 조합같아요~ 눈이 행복해지는 화보네요^0^ 2011.04.22 17:4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저도 저런 차림 가끔 하고 나오면 너무 귀엽더라구요.
    평소에도 만화적인 요소가 있는 유리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캐릭터와도 잘 조합되는 것 같아요. ^^

    소화력이 쑥쑥 커지고 있나봐요 ㅎㅎ
    스파오는 늘 화보는 좋지요... ㅎㅎ 이번에도 너무 좋습니다.
    2011.04.22 23:28 신고
  • 프로필사진 아가아가 아버님컴도 짱입니다^^ 요런 컨셉도 어떻게 무대에서 한번 안될까요?ㅎㅎ 아직 너무 다들 귀여운데ㅠㅠ 2011.04.23 23:10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다행히 움짤 제작은 되는데 프레임에 자꾸 색이 바래는 현상이 생겨가지고 고생을 좀 했어요.. 고치려다가 안되서 그냥 냅두고 만들어 버렸거든요 ㅋㅋ
    소녀들이 이런 컨셉으로도 다시 부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흐음 기대해 볼까요.
    2011.04.24 00:5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