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y, Girls

비주얼 드림 MV

M.HEYURI 2011.01.19 07:20
S.M. Entertainment Official YouTube Channel

 곡도 개인적으로는 꽤 좋고  뮤비 색감도 나쁘지 않고, 신선한 컨셉에  소녀들도 좋......
에쁘게 나오고

네, 잘 나오긴 했는데.....

연예가중계에서 티파니양이 '안무를 이틀 연습했다'드립이 생각이 나며.
시카양이 자꾸 틀린다며 엉흑찡.... *-ㅂ-*)귀엽군요. 그런데 틀린거 잘 안찍혔다며
물론 짧은 시간에도 늘 집중력있게 잘 해오던 소녀시대였지요. 소녀시대 하면 군무!
바닥도 꽤 미끄러워서 힐을 신고 촬영다는 것도 알고, 몇몇 멤버들은 감기에도 걸린 상태라는 걸 알기에
뮤비를 계속 돌려보면서 점점 눈에 밟히는 쉴새없이 나오는 안무실수가 안타깝습니다.
정식 앨범곡도 아닌데 뭘 그러냐고 할 수도 있지만,
소시가 언제 그런 거 따지는 그룹이었나요 호호홍

얼마나 돌려봤길래...;-ㅂ-)
 
그래도, 마지막 봉사운드 마무리가  대박ㅋㅋㅋ 당장 제 컴 부팅음으로 하고 싶네요.


크롭이 필요 없는 율양, 으헝헝~
나머지는 주말에 만들 수 있으면 그때 추가해 보겠사와요...

++

-ㅅ-;;

에잇 스캔만 몇분 걸리고 ...

이번엔 맥북을 한 8번 기절시킨듯.
역시 인텔 2세대 코얼 프로세서를 장착한 컴퓨터로 바꿀때까지 움짤은 자제해야 할 듯요 ㅠㅠ ㅈㅅ

원두뜨리~ 로보로보


귀요미.


촉촉촉~

댓글
  • 프로필사진 yearn 갠적으로 전에 뮤비들보단 좀 밋밋한 감도 없잖아 있다고 생각하는데 인텔 이미지랑은 잘 맞게 찍은거 같아요ㅠㅠ 얼마나 바쁘면 2틀만 연습하고 MV를 찍는건지ㅠㅠ 소녀들이 워낙 안무를 빠르게 습득해서 가능한거다!라고도 할 수 있지만, 어떻게 보면 바뻐서 그 정도 시간밖에 연습을 못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ㅠㅠ 자세한 사정이야 팬입장에서 어찌 알겠습니까ㅠㅠ 소녀들도 모니터링 할텐데 간간히 틀리는 모습보면서 맘이 편치만은 않을 것 같네요. 아 근데 요번 인텔 행사 전체직캠을 봤는데 대체적으로 안무 잘 맞더라구요ㅋ 그거 보면서 혼자 울 소녀들 연습많이 했구나..했는데 이건 망상인걸까요ㅋㅋ 댓글이 쓰다보니 길어졌네요ㅋㅋ 공감가는 글엔 장문이 필수!^^ 2011.01.20 00:59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이걸 싼티로 봐야하나 그래픽 스타일이라고 봐야햐나 몇번 돌려보며 고민을 했지만, 그냥 소녀들이 이쁘게 나오니 어찌되었든 으헝헝하게 하는 뮤비가 되버리네요. 하지만 인텔 씨엠송에는 충실한 컨셉이라서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

    전에 훗도 3일 연습하고 뮤비를 찍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만큼 짧은 시간동안 무려... 무려 9명이서 집중해서 소화해낼 수 있는 것은 정말 소시의 위엄이지만, 이렇게 잘 하면 미안하더라도 더 줄이지는 않을텐데 스엠은 3일로도 되니 이틀은 더 노력하면 되겠거니 하고 잘라내는 스타일 같아요 -ㅅ-; 사람의 한계에 도전시키나.. 그래도 이벤트를 할 적에는 그동안 짬이라도 연습할 시간이 조금 더 있었겠지요. 그래도 유리양이 정신없이 눈을 돌리면서 안무 컨닝하는 모습은 소소한 재미이죠. ㅎㅎ 순간순간 표정이 살아있는 모습은 여전히 즐겁네요. ^^

    어휴~ 장문이라니 감개무량합니다. 장문 댓글에는 장문 덧플이 셋트! ㅎㅎ
    2011.01.21 00:47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1.01.22 02:13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이제는 그런 일도 알고 계시는 겁니까 ㄷㄷ 유리양은 정말 프로네욤. 그러니 소녀시대가 정상에 있는 거고 알아주는 분들은 다 알아주는 거겠죠. ㅠㅠ 2011.01.22 21:05 신고
  • 프로필사진 아가아가 오랜만에 요팽님의 움짤을 보니까 산소공급 받는 것 같네요 ^^ 2011.01.22 03:1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이산화탄소가 아녀서 다행입니다. ㅠㅠ 이런 소소한 짤도 좋아해주시다니 감동이... 2011.01.22 21:06 신고
  • 프로필사진 아가아가 와앗 추가움짤들이~! ㅎㅎ 귀여워요 다 ㅎㅎㅎ 2011.01.23 16:4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heyuri.com BlogIcon M.HEYURI 귀요미짤 더 뽑고 싶었는데 ㅠㅠ 제가 제 컴을 혹사시킨 죄지요. 2011.01.24 23:05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