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alala

tune the rainbow

M.HEYURI 2010.12.19 05:49

무지개다리.매일 창밖으로 이걸 보면서 일하면 좋을 줄 알았지. ㅋㅋ


감출 건 없지만 굳이 알리고 싶지 않은 사실에는 내가 유리양 팬이라는 것도 있지만,
팬이라고 해서 직접 볼 생각은 애초부터 없었다는 사실. 
직접 보러 가고 싶은 연예인도 있긴 하지만, 이쪽은 아닌 부류, 확실히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 번 생파때도 그렇고 불쌍한 듯 저에게 직접 보는게 당연한 일처럼 이야기하는 분을 보면 난처하네요.
팬이라면 당연히 보고 싶은게 아니냐고 누가 반문한 적이 있는데, 그런 건 자연스러운 일이라면 반대는 뭔가 이유가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제가 직접 보러가는 분들한테 뭐라고 한 적도 없잖아요? 직캠이나 사진을 찍어와서 공개해 주시면 고맙게 감상을 할 뿐이었지.
앓이는 앓이고, 이건 별개의 문제. 더군다나 이미 짧게나마 공연을 봐서 그런지 더더욱 그럴 생각이 사라진 것도 있어요.

블로그 쉬는 동안에도 왠만한 떡밥은 제때 꼬박꼬박 섭취는 했답니당.
하지만, 웃자고 본 몰래 저장해 둔 무덤짤들을 보고  흐규~ (ㅠㅛㅠ) 이런 어이없는 사태가 있나요.
아무튼 지금은 다시 으헝헝 모드로 복귀할..예정입니다. 그러는 중.
요근래 이것 저것 겪어오면서 유리양은 직접 뭘 하는 것은 없어도 참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은 듭디다.

tune the rainbow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0.12.19 12:17
  • 프로필사진 BlogIcon M.HEYURI 딱히 심하게 그런 건 아니고, 몇년간 말 안하고 살다가 그냥 계기가 되어서 털어놓은 거에요. 이해까지 바라는 건 아니고 내 자신은 그냥 이렇다고. ^^; 나보다 더 많은 뤼퀘스트를 받을텐데 같이 힘냅시다. 2010.12.19 21:3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