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Yuri

간만에 율(앓이)몰이

M.HEYURI 2010. 12. 19. 01:21

(이거 기사 사진으로 기억하는데;; 아무튼 구글링해서 길어온 사진)


이유를 알 수 없는 코디팀 실장님의 콜렉션 망토를 입고 레드카페에 선 차도녀 언니율.
가르마는 바꿔도 잘 모른다는 모님의 가르마 이론은 우습게 날려버리고 가르마 좀 바꾼다고 저리 달라 보이는 거 봐요.
설령 나이 들어보인 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이미 18살에 이런 대업을 이루었으니... (먼산)

간만에 나온 폭풍맵시로 인해 마구 흥할려고 하는데, 
불과 몇 시간 후에는 하얀 의상을 입고 머리 찰랑찰랑 거리면서!
살랑살랑 웃으면서 Oh!를 부르는 당신!


 출처 : 권유리125번지

직캠에다가 팬서비스 + 샤방샤방 키스 + 귀요미 하트 + 여신 아우라를 날리는 당신!
그리고, 불과 몇 시간 전의 리허설에서는 화장기 없는 애기율 사진이 또 흥하는 당신!
쫌 한 쪽으로 마음껏 앓이를 하게 해주세욤. 이 무슨 앓이도 멀티태스킹을 해야할 지경이야~
그러나, 이것이 율빠의 운명이라면 달게 받겠사와요.

그나저나, 이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작 본인은 셩앓이가 쩔게 보이더군요. -ㅂ-
그러나, 다정다감 아우라로 안아주는 손을 뿌리치는 매정한 뚜영씨... ㅋㅋㅋ 역시 이쪽 동네는 끊임없이  깨알같은 재미를 주네요.  
소시는 올해의 아티스트 대상을 포함해서 3개+베스트 의상상(ㅋㅋ 추카해요 이실땅님 ㅋㅋ) 
금요일에는 뮤뱅 하반기 1위상 트로피도 받고...올해도 세상의 상들을 끌어 모으는 군요.
그런 축하 받아야 할 자리에 축하한다고 계속 말해대는 당신! 
또 축하해요 많이많이 오!

그릐고 뒷북으로 도미노 피자 새 CF.

표정이 귀여워서 디지게따.으허허헣헝 >ㅂ<



도미노피자는 밥이나 라멘에나 얹을 챠슈를 피자에 끼얹나요?
그냥 피자도 몇 개 먹으면 오글오글할텐데 그런 고기 덩어리를 얹어 먹으면 얼마나 폭풍 오글일까 싶지만,
그러나, 오글오글해도 부드러운 고기맛에 이미 길들여진 저로서는...저 메뉴가 땡길 뿐이고!
그러고 보면 유리양 앓이도 이 블로그 포스팅질도 오글오글한 기분으로..쿨럭~ (먼산)더욱 더 처량해진 내 신세와는 별도로 유일하게 고마운 존재가 되었다능.